반갑습니다 고객님!
먼저 배송 지연으로 불편을드려 죄송합니다.
고객님 주문건은 출고가 완료 되었으며, 담당서브의 물량증가로 상차 잔류가 발생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.
현재 확인시 처리진행되어 이동이 진행될 것으로 확인됩니다.
조금만 기다려주시면 신속히 배송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배송사로 요청하겠습니다.
현재 당사에서 출고가 된 상황으로 취소진행을 원하시는 경우 배송이 완료된 후 반품으로 진행을 해주셔야 합니다.
다시 한 번 불편을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.
감사합니다.
[ Original Message ]
어제 상담 전화로 무조건 발송 처리 완료 한다고 하셨는데 ??
아직 안보내신건가요 ?
와 주말전에 세차 할려고 주문 한건데
쇼핑몰 신뢰성이 떨어지네요
27일 오전에 구매했는데
아직 발송도 안되었나요?
취소 가능 한지 ???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